의료 수출

차병원 의료수출의 역사는 대한민국 의료 수출의 역사입니다.

2019.02 싱가포르 메디컬 그룹(Singapore Medical Group Limited)

SMG는 동남아시아 3개국에 40여개 클리닉을 보유하고 있는 싱가포르의 대형 의료그룹입니다. 차병원은 SMG의 최대주주가 됨으로써 미국과 일본, 호주에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병원·클리닉을 운영하는 환태평양 의료네트워크 기반을 완성했습니다. 차병원은 변화하는 의료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SMG에 디지털 헬스케어 도입, 바이오 기술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2018.01 호주 난임센터 CFC (City Fertilty Center)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등의 호주 주요 도시에 8개의 난임 센터를 보유한 호주 대형 난임센터입니다. 차병원은 호주난임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센터들을 직접 운영 관리하며 차병원의 의료진과 연구진을 현지에 파견해 차병원의 앞선 난임 기술과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2004.11 LA Hollywood Presbyterian Medical Center (미국 차병원)

차병원이 2004년 인수한 할리우드장로병원은 한국인이 소유하고 경영하는 미국 최초의 종합병원으로서
국내 의료업계 세계화의 모범적인 선례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지면적 1 만평, 건물 총 7개동, 총 연면적 3 만여평 규모에 600 여명의 의료진과
1,300 여명의 임직원이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