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예약 1:1주치의상담 건강정보 카페 웹진 Mypage 회원가입 로그인
의료그룹차 > 건강정보 > Theme e-Clinic > 자녀의 性
 
[ 아름답고 풍요로운 성을 위하여 ]
§ 성숙한 사랑과 에로 사이 §
사랑을 한마디로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또는 자신을 희생하는 정신으로 상대자의 만족을 추구하는 마음과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그 나름대로 의미가 있습니다. 결혼 전 뿐만 아니라 결혼 생활을 하는 사람도 이성을 사랑하거나 혼외 성생활을 할 수 있는데 그 사랑도 상대자와 마음 가짐에 따라 형태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성장한 성인 남녀가 성숙한 성 생활을 하려면 육체와 정신적인 면에서의 성, 남녀, 사랑 등 성과 관련되는 좋은 지식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체질이나 생각하는 것이 다르고 또 변하기도 하는 것처럼 성생활도 개인적이면서 또 상대적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똑같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체험만으로는 모든 성 지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되도록 많은 지식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야만, 자신에게 알맞은 것이 또는 좋아하는 것이 어떤 형태인지를 이해할 수 있는 것이지요.

▣ 동물적인 인간의 性, 부끄러울수록 솔직하고 당당하게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에 대해 말할 때 솔직하지 못하거나 부끄러워하는 이유는 성이 자연적인 현상이면서도 사회적 금기처럼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일부 남성은 성에 대하여 말하기를 좋아하거나 성의 광신자처럼 행동하는 예가 있습니다. 이는 성이 대부분의 사람에게 흥미 있는 관심사이고 호기심이 발생하는 부분이며, 여성에 비해 남성은 적극적으로 성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성이란, 사랑하는 사람과 알몸으로 서로 흥분되고 만족하는 모습을 보면서 손, 발, 입, 성기 등을 포함한 온 몸으로 애무하고, 성을 대표하는 두 사람의 성기를 결합하면서, 자신과 상대가 모두 즐기는 것은, 동물적이지만 동시에 지극히 순수하고 인간적인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