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예약 1:1주치의상담 건강정보 카페 웹진 Mypage 회원가입 로그인
의료그룹차 > 건강정보 > Theme e-Clinic > 부부의 性
 
[ 사랑은 진할 수록 아름답다 ]
§ 사랑은 때로 강하고 부드러운 것 §
처음 성을 경험하는 남녀는 성에 대한 욕구가 강하며 성 행위가 단순합니다. 따라서 여성은 극치감에 이르지 못하고 그저 즐거운 마음만으로 만족하게 되는 일이 많이 생기지요. 이러한 현상이 계속되면 여성도 불만이 차츰 생기는데 경험이 많아짐에 따라 여러 가지 기교를 쓰게 되면서 여성의 만족은 좋아질 수 있습니다.

성기를 삽입하는 것이 성교라고 할 수 있고 구강 성교를 포함한 그 외의 모든 애무 방법은 정상 성교라고 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성행위에서의 최종 목표는 질에 페니스를 넣거나 받아들이고 극치감을 즐기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이처럼 성행위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얻으려면 페니스의 삽입 깊이와 속도를 다양하게 함으로써 즐거움을 더 할 수 있습니다.

▣ 때로 깊게 때로 약하게…
많은 사람들은 성교 중 남성 성기의 깊숙한 삽입이 여성의 성적 쾌감이나 극치감을 느끼게 하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에서의 자극은 직접적인 접촉으로 생기거나 간접적인 자극을 받아서 생기므로 그러한 생각은 잘못된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오히려 너무 깊은 삽입은 여성의 쾌감을 낮추고 통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많아집니다.
체위의 변화나 남성이 조절하는 성교 기술 중 중요한 요소인 삽입 깊이는 질에 깊은 혹은 얕은 삽입에 의해 변화하는 다양한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은 되도록 깊이 삽입하려는 욕구가 있으나 오히려 얕은 삽입에서 여성은 모자란 듯한 쾌감을 느낍니다.

▣ 예로부터 내려오는 9천 1심법
예로부터 내려오는 좋은 성교 방법을 살펴보면, 9천1심법(九淺一深法)이 있습니다. 이는 얕은 삽입을 아홉 번 하는 중에 한 번의 깊은 삽입으로 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이때 깊은 삽입은 천천히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는 5천2심법으로 다섯 번의 부드럽고 얕은 삽입을 하는 중에 두 번의 강하고 깊은 삽입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깊고 얕게 또 강하고 약하게 자극을 하는 것은 1심1천이나 1심3천 또는 2심1천법 등 다양하게 쓰일 수 있으며 페니스의 삽입 외에 다른 곳을 애무할 때도 비슷한 방법으로 강약에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변화는 정상위에서 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거의 모든 체위에서 할 수 있지요.
때로 강하고 때로 부드럽고 뜨겁게

첫날밤이나 성교 경험이 적은 남성은 여성의 성기에서 애액이 나와서 페니스를 질에 넣으면 곧바로 피스톤 운동에 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자신은 이때 이미 흥분이 꽤 고조된 상태에 있으며 여성도 그런 상태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여성은 이 상태에서도 상당한 시간의 부드러운 자극을 통하여 흥분이 충분해야 만족을 느끼고 극치감에 다다르게 됩니다. 그러므로 남성은 삽입 후에 바로 격렬한 피스톤 운동으로 들어가지 말고 잠시 가만히 있거나 손이나 입으로 다른 성감대에 대한 애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흥분이 고조되면 진액이 샘물처럼 흘러 쏟아지며 몸과 마음이 달아오르게 되지요. 이렇게 서로 성감 개발 노력을 하는 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행복을 주며, 뜨거운 사랑을 느끼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