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예약 1:1주치의상담 건강정보 카페 웹진 Mypage 회원가입 로그인
의료그룹차 > 건강정보 > Theme e-Clinic > 부부의 性
 
[ 사랑은 진할 수록 아름답다 ]
§ 인체의 6대 성감대 §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의 모든 부분은 성감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보다 민감한 부분은 다음의 6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입술
키스는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가장 보편적으로 행해지는 애정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키스는 인간의 다양한 성행위 중 중요한 기교의 하나이고 성행위 전의 전희로서 흔히 이용되며 성적 흥분을 강화시키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키스의 반응은 혀를 통해 느끼는 성적 흥분이 제 5 뇌신경을 거쳐 몸 전체의 신경 계통으로 전달됨으로써 이 신호가 척추, 부신피질, 골반신경 등으로 전달되어 바로 사랑의 행위로 들어갈 수 있도록 신체가 준비하게끔 작동합니다.

▣ 귀
성욕을 일으키는 쾌락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혀끝을 가볍게 대거나 귓불을 빨거나 혀를 귓구멍에 살며시 밀어 넣으면 남녀 모두 흥분하게 됩니다.

▣ 목
예부터 귀밑선 목선이 아름다운 여성이 남성들에게 보다 아름답게 보입니다. 길고 횐 목은 보다 매력적으로 느껴지며 목덜미의 어느 부분이라도 입술로 핥아주면 누구나 황홀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연한 피부라서 상대가 심하게 빨면 멍이나 상처와 같은 사랑의 흔적이 남기도 합니다.

▣ 겨드랑이
팔 밑과 옆구리가 닿는 안쪽 부위를 가볍게 쓰다듬거나 체모를 만지는 것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유방
여성에게 성기와 함께 성적인 심볼로 취급되는 곳입니다. 살짝 만지거나 보듬어 주는 아님 애무하듯이 빨아 주는 것도 성적인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허벅지
남녀 모두에게 성행위시 자극이 가장 많이 가해지는 곳으로 성적 감흥이 비교적 넓은 부위입니다.